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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그린북은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요 3개 부문을 수상하고, 토론토국제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할 정도로 큰 성공을 한 영화입니다. 그린북의 줄거리와 논란거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달리는 차에 앉아있는 두 남자

    줄거리

    "그린 북"은 1960년대 동안 노동자 계급의 이탈리아계 미국인 경비원과 교육을 많이 받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피아니스트 사이의 상상도 못 한 동료애를 포착하는 영화입니다. 피터 패럴리가 감독하고 2018년에 개봉한 이 영화는 토니 립과 돈 셜리 박사가 인종적으로 분리된 딥 사우스를 통해 음악 활동을 시작하면서 겪는 실화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중요한 공연과 동료애와 수용이라는 가슴 아픈 주제로, "그린 북"은 비판적인 호평을 얻었고 전 세계의 관객의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우정 여행

    "그린 북"의 중심에는 비고 모텐슨이 연기한 토니 립과 마허샬라 알리가 연기한 돈 셜리 박사 사이의 놀라운 동료애의 여행이 있습니다. 이 영화는 토니가 그의 음악 활동 기간 동안 셜리 박사의 운전사와 경호원 역할을 마지못해 동의하면서 그들의 의심스러운 동행을 합니다. 원래, 두 남자는 공통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토니는 브롱크스의 거친 언저리의 이탈리아계 미국인인 반면, 셜리 박사는 세련되고 문명화된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가입니다. 여전히, 그들이 인종적으로 분단된 남부를 횡단하면서, 그들은 각각 경험들과 집단을 통해 형성된 깊은 유대감을 발전시킵니다. 그들의 관계를 통해, "그린 북"은 윤리적인 편견, 예술적인 정체성, 그리고 수용에 대한 보편적인 욕구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그들의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토니와 셜리 박사는 그들이 원래 허용했던 것보다 더 공통적인 것을 공유한다는 것을 깨닫기에 이르렀고, 그들의 선입견과 개념에 도전합니다. 그들이 편견과 함께하기를 거부하면서, 그들은 표면적인 차이를 바라보고 서로의 인간성에 감사하는 것을 배웁니다. 그들의 여행은 동료애의 변화하는 힘과 사회적인 벽을 뚫는 데 있어 공감과 이해의 중요성에 대한 중요한 기념의 역할을 합니다.

    발견의 여행

    토니와 셜리 박사가 깊은 남쪽을 여행하면서, "그린 북"은 관객들을 말들의 웃음, 긴장감, 그리고 자기 발견의 순간들로 가득 찬 가슴 아픈 여행으로 데려갑니다. 그동안, 그들은 단열된 시설들을 통해 항해하는 것부터 명백한 인종주의와 편견을 거스르는 것까지, 다채로운 장애물들과 도전들에 직면합니다. 이 경험들을 통해, 토니가 그만의 편견들을 거부하는 것을 배우고 셜리 박사가 그의 정체성과 소속감을 되찾으면서, 두 남자들은 특별한 성장과 변형을 겪습니다. 그 영화의 제목 "그린 북"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행가들이 짐 크로우 기간 동안 안전한 숙소와 카페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가이드북을 나타냅니다. 토니와 셜리 박사가 남부지역을 탐험하기 위해 그린북을 탐색하면서, 그것은 체계적인 인종차별에 직면하여 적응력과 연대의 상징이 됩니다. 그들의 여행은 역사의 축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역경을 극복하기 위한 연민과 동료애의 힘에 대한 증거로 작용합니다.

    논란

    피터 패럴리 감독의 "그린 북"은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했음에도 불구하고 2018년 개봉과 동시에 상당한 논란을 촉발시켰습니다. 1960년대 이탈리아계 미국인 경비원과 아프리카계 미국인 피아니스트 사이의 동료애에 대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영화는 공연에 대한 찬사를 얻었지만 윤리적 주제와 역사의 정확성에 대한 비판에도 직면했습니다. 이 분석에서, 우리는 영화 비평가들의 관점에서 "그린 북"을 둘러싼 논란에 접근할 것입니다.

    복잡한 문제의 단순화

    "그린 북"의 주요 쟁점 중 하나는 인종적 역학과 체계적 인종주의를 묘사하는 것입니다. 비평가들은 이 영화가 아프리카계 미국인 캐릭터의 게스트를 조연으로 강등시키면서 백인 주인공의 관점에 중심을 둔 서술을 제시함으로써 복잡한 인종 관계를 지나치게 단순화한다고 주장합니다. 영화가 경계선과 편견의 주제를 다루려고 시도하는 반면, 일부는 이러한 주제들의 미묘한 디스퀴션을 제공하는 데 부족하다고 주장합니다. 예를 들어, 마허샬라 알리가 연기한 돈 셜리 박사의 캐릭터는 완전히 확장된 존재가 아니라 조롱으로 묘사되었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이 영화가 짐 크로 시대 동안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직면했던 체계적인 인종주의의 현실을 얼버무리고, 오히려 백인 주인공의 여행에 중심을 둔 동료애와 특별한 성장에 대한 감각적이고 좋은 서술로 결론을 내린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윤리적 역학의 개념은 "그린 북"이 소외된 공동체의 게스트를 줄이는 "백인 구세주" 스토리텔링의 형태에 관여한다는 주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문자 그대로의 섬세함과 창조적 라이선스

    "그린북"을 둘러싼 또 다른 논쟁의 지점은 역사의 정확성과 창조적 라이선스에 대한 취급입니다. 영화가 실화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비평가들은 특정 사건의 섬세함과 실제 인물의 묘사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예를 들어, 돈 셜리 박사의 가족은 비고 모텐슨이 연기한 토니 립과의 관계에 대한 영화의 정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며, 그것이 그들의 동료애의 본질을 잘못 표현하고 셜리 박사의 삶에서 토니의 역할을 과장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일부 비평가들은 인종적 고립에 대한 정의와 그린북 그 자체를 포함하여 1960년대 딥 사우스에 대한 영화의 묘사에서 불일치와 부정확성을 다시 집중시켰습니다. "그린북"은 그 시대의 정신을 포착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더 광범위한 관객층에 호소하기 위해 인종적 경계의 현실을 위생적하고 이상화한 것으로 기소되었습니다. 역사의 정확성과 문화적 라이선스 사이의 이러한 긴장감은 스크린에 실제 사건과 인물을 묘사할 때 영화 제작자의 윤리적인 책임에 대한 논쟁을 부채질했습니다.

    비판와 유산에 대한 대응

    "그린북"을 둘러싼 논란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그것의 연기와, 연출, 그리고 동료애와 수용의 메시지를 뒷받침하는 것을 칭찬하는 영화 제작자의 옹호자들도 마련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에 대한 반발은 재현, 스토리텔링, 그리고 할리우드가 인종과 정체성의 문제에 관여하는 방식에 대한 중요한 교류를 촉구했습니다. 비평가들은 "그린북"이 영화 제작에서 더 적은 다양성에 대한 필요성과 소외된 공동체에 대한 추가적인 진정한 묘사를 강조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린북"이 계속해서 논의되고 해부되기 때문에, 그것의 유산은 여전히 복잡합니다. 영화의 비판적이고 시장성 있는 성공이 그것의 프로필을 높였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또한 인종, 표현, 그리고 영화 제작자의 책임에 대한 대화에 지속적인 영향을 남겼습니다. 앞으로 "그린북"은 다양한 관점에 귀를 기울이고, 개념에 도전하고, 스토리텔링에 대한 덜 진정성과 포괄성을 추구하는 것의 중요성을 기념하는 역할을 합니다.